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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 전공역량
전공역량 | 역량 정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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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식의 응용 | 수학, 기초과학, 공학의 지식과 정보기술을 전기공학문제 해결에 응용할 수 있는 능력 |
창의적 문제해결 | 전기공학 관련 전공 지식 및 기술을 토대로 전기공학 분야의 문제해결에 창의적으로 활용하는 능력 |
전기공학 설계 | 전기공학 전공 응용기술 개발을 위한 전문적 도구 활용 및 설계 능력 |
팀워크 | 팀프로젝트 수행을 통하여 공감협동 및 의사소통과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|
전공역량과 교과목 연계
전공역량 | 학수번호 | 교과목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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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식의 응용 | EEE1001 | 창의적 전기공학설계 |
지식의 응용 | EEE2001 | 회로이론 1 |
지식의 응용 | EEE2002 | 회로이론 2 |
지식의 응용 | EEE2003 | 전기자기학 1 |
지식의 응용 | EEE2004 | 전기자기학 2 |
지식의 응용 | EEE2005 | 디지털논리회로 |
지식의 응용 | EEE2008 | 전자회로 1 |
지식의 응용 | EEE2010 | 전자회로2(NCS과정) |
지식의 응용 | EEE2201 | 전기전자물성 |
지식의 응용 | EEE3010 | 확률 및 랜덤변수 |
지식의 응용 | EEE3011 | 전자회로 2 |
지식의 응용 | EEE4101 | 아날로그 집적회로 설계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04 | 신호 및 시스템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06 | 컴퓨터구조론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08 | 센서공학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10 |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12 | 로봇공학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14 | 자동제어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115 | 영상신호처리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203 | 반도체소자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206 | 전자디스플레이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210 | 전력용 반도체소자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311 | 전기응용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313 | 신재생에너지 |
창의적 문제해결 | EEE3321 | 전기자동차 공학 |
전기공학 설계 | EEE3006 | 아날로그회로설계(NCS과정) |
전기공학 설계 | EEE3007 | 디지털회로설계(NCS과정) |
전기공학 설계 | EEE3018 | 자율주행 자동차 공학 |
전기공학 설계 | EEE3019 | 전기전자계측 |
전기공학 설계 | EEE3102 | 제어시스템설계 |
전기공학 설계 | EEE3105 | 컴퓨터제어 |
전기공학 설계 | EEE3107 | 컴퓨터네트워크 |
전기공학 설계 | EEE3109 |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|
전기공학 설계 | EEE3113 | 모터제어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05 | 전력전자공학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06 | 전력전자응용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22 | 에너지 변환용 대형 전력시스템의 이해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23 | 전기기기 및 설계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24 | 전력시스템공학 |
전기공학 설계 | EEE3325 | 전력시스템 운영 밎 제어 |
전기공학 설계 | EEE4001 | 전기공학 종합설계 |
전기공학 설계 | EEE4312 | 분산에너지시스템 |
팀워크 | EEE2006 | 기초실험 1 |
팀워크 | EEE2007 | 기초실험 2 |
팀워크 | EEE3001 | 전기기기실험 |
팀워크 | EEE3002 | 전기회로실험 |
팀워크 | EEE3009 | 기술과 창업 |